청동기 시대: 주석, 납, 구리 제련 특정한 금속들은 단순히 불 속의 바위들을 가열함으로써 광석으로부터 회수될 수 있습니다: 특히 주석, 납 그리고 (더 높은 온도의) 구리. 이 과정은 제련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이 추출 금속 기술의 최초의 증거는 기원전 6~5천 년으로 거슬러 올라가고, 세르비아의 빈차 문화, 마즈단펙, 자르모박 그리고 플로치니크의 고고학 유적지들에서 발견되었습니다. 현재까지, 가장 초기의 구리 제련은 벨로보데 유적지에서 발견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예들에는 기원전 5500년의 구리 도끼가 포함됩니다. 초기 금속의 다른 흔적들은 팔멜라 (포르투갈), 로스 밀라레스 (스페인), 스톤헨지 (영국)와 같은 곳들에서 기원전 3천년부터 발견됩니다. 그러나, 선사시대의 연구에서 종종 발생하는 것처럼, 궁극적인 시작은 명확하게 정의될 수 없으며 새로운 발견은 계속되고 있습니다. 브론즈: 이 최초의 금속들은 단일 원소들이거나 자연적으로 발생한 다른 조합들이었습니다. 구리와 주석을 결합함으로써, 우수한 금속, 즉 청동이라고 불리는 합금을 만들 수 있었습니다. 이것은 기원전 3500년경 청동기 시대를 시작한 주요한 기술 변화였습니다. 청동기 시대는 가장 진보된 금속 작업(적어도 체계적이고 광범위한 사용에서)이 구리 광석의 자연적으로 발생하는 돌출부로부터 구리와 주석을 제련하고, 그 광석을 제련하여 청동을 주조하는 기술을 포함했던 인류 문화 발전의 시기였습니다. 이 자연적으로 발생하는 광석들은 전형적으로 비소를 일반적인 불순물로 포함했습니다. 구리/주석 광석은 기원전 3000년 이전에 서아시아에서 주석 청동이 없는 경우에 반영되는 것처럼 희귀합니다. 청동기 시대 이후, 야금의 역사는 더 나은 무기를 추구하는 군대들에 의해 특징지어졌습니다. 유라시아의 국가들은 우수한 합금을 만들었을 때 번창했고, 그 합금은 더 나은 갑옷과 더 나은 무기를 만들었습니다. 금속과 연금술에 있어서 중요한 발전은 고대 인도에서 이루어졌습니다. 철기 시대, 철금속: 철광석에서 가공 가능한 금속으로 철을 추출하는 것은 구리나 주석보다 훨씬 더 어렵습니다. 철이 (철이 발견되기 전까지) 청동보다 도구에 더 적합하지는 않지만, 철광석은 구리나 주석보다 훨씬 더 풍부하고 흔하며, 따라서 철광석을 교환할 필요 없이 현지에서 더 자주 구할 수 있습니다. 철의 가공은 기원전 1200년경 히타이트족에 의해 발명된 것으로 보이며, 철기 시대가 시작되었습니다. 철을 추출하고 가공하는 비결은 블레셋 사람들의 성공에 핵심적인 요소였습니다. 철기 시대는 제철 (철금속)의 도래를 나타냅니다. 철기 야금의 역사적 발전은 다양한 과거 문화와 문명에서 찾아볼 수 있습니다. 이러한 발전에는 중동과 근동, 고대 이란, 고대 이집트, 고대 누비아, 아나톨리아 (튀르키예)의 고대 및 중세 왕국과 제국, 고대 녹, 카르타고, 고대 유럽의 그리스인과 로마인, 중세 유럽, 고대 및 중세 중국, 고대 및 중세 인도, 고대 및 중세 일본 등이 포함됩니다. 용광로, 주철, 유압식 트립 해머, 복동 피스톤 벨로우즈의 혁신과 같은 야금과 관련되거나 관련된 많은 적용, 관행 및 장치가 고대 중국에서 확립되었습니다. 고전 고대와 원자론: 서로 다른 물질이 서로 다른 성질(색상, 밀도, 냄새)을 가지고 있고, 서로 다른 상태(기체, 액체, 고체)에 존재하며, 물이나 불이나 온도 변화와 같은 환경에 노출되었을 때 서로 다른 방식으로 반응하는 이유를 합리화하려는 철학적 시도는 고대 철학자들로 하여금 자연과 화학에 대한 첫 번째 이론을 가정하게 만들었습니다. 화학과 관련된 그러한 철학적 이론의 역사는 아마도 모든 고대 문명으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습니다. 이 모든 이론의 공통된 측면은 자연의 모든 다양한 물질을 구성하는 소수의 기본 고전적인 요소를 확인하려는 시도였습니다. 공기, 물, 흙/토양과 같은 물질, 불과 빛과 같은 에너지 형태, 그리고 생각, 에테르, 천국과 같은 더 추상적인 개념은 교차 수정이 전혀 없는 고대 문명에서 공통적이었습니다. 예를 들어 고대 그리스, 인도, 마야, 중국 철학은 모두 공기, 물, 땅과 불을 기본 요소로 간주했습니다. 고대세계: 기원전 420년경, 엠페도클레스는 모든 물질은 땅, 불, 공기, 물의 네 가지 원소 물질로 구성되어 있다고 말했습니다. 원자론의 초기 이론은 고대 그리스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습니다. 그리스 원자론은 그리스 철학자 데모크리토스에 의해 대중화되었는데, 그는 기원전 380년경 물질은 나눌 수 없고 파괴할 수 없는 입자들인 "아토모스"로 구성되어 있다고 선언했습니다. 앞서 류시푸스도 원자가 물질에서 가장 나눌 수 없는 부분이라고 선언했습니다. 이것은 비슷한 시기에 인도 철학자 카나다가 그의 비시히카 경전에서 한 비슷한 선언과 일치했습니다. 아리스토텔레스는 기원전 330년에 원자의 존재를 반대했습니다. 의사 폴리부스(polybus the physician, ca. 380 BC)가 말한 그리스 문헌은 인간의 몸은 대신 네 가지 유머로 구성되어 있다고 주장했습니다. 에피쿠로스(fl. 300 BC)는 인간 자신이 균형 잡힌 삶을 이루는 데 책임이 있는 파괴할 수 없는 원자의 우주를 가정했습니다. 로마의 시인이자 철학자인 루크레티우스는 기원전 50년에 에레룸 나투라 (사물의 본성)을 저술했습니다. 그 작품에서, 루크레티우스는 원자론의 원리, 정신과 영혼의 본질, 감각과 사고의 설명, 세계와 그 현상의 발전, 그리고 다양한 천체와 지상 현상을 설명합니다. 서양 전통의 초기 연금술사들은 기원후 1세기에 그레코로만형 이집트에서 온 것으로 보입니다. 기술적인 작업 외에도,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이 화학 장치를 발명했습니다. 베인마리, 즉 수조는 유대인 마리아의 이름을 따서 지어졌습니다. 그녀의 작품은 또한 트리비코스와 케로타키스에 대한 첫 번째 설명을 제공합니다. 연금술사 클레오파트라는 용광로를 묘사했고 연금술의 발명에 공을 세웠습니다. 나중에, 파노폴리스의 조시모스는 연금술에 관한 책을 썼는데, 그는 그것을 그가 "손으로 만든 것들"에 대한 그리스어 단어인 cheirokmeta라고 불렀습니다. 이러한 작품들은 악기에 대한 설명뿐만 아니라 조리법과 절차에 대한 많은 언급을 포함합니다. 정화 방법의 초기 개발의 많은 부분은 장로 플리니에 의해 그의 자연사에서 이전에 설명되었습니다. 그는 많은 광물들의 상태를 자세히 관찰했을 뿐만 아니라 그러한 방법들을 설명하려고 노력했습니다. 중세 연금술: 중세 연금술에서 사용된 원소 체계는 주로 페르시아 또는 아랍 연금술사 자비르 이븐 하이얀에 의해 개발되었으며 그리스 전통의 고전적인 요소에 뿌리를 두고 있습니다. 그의 체계는 가연성의 원리를 특징으로 하는 유황, "불타는 돌"과 금속성의 원리를 특징으로 하는 수은의 두 가지 철학적 요소 외에 공기, 땅, 불, 물의 네 가지 아리스토텔레스적 요소로 구성되었습니다. 초기 연금술사들은 그것들을 우주의 환원 불가능한 구성 요소의 이상화된 표현으로 보았고 철학적 연금술 내에서 더 큰 고려 사항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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