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스토텔레스 이전 수천 년 동안, 금속세공업자, 분석가, 도예가, 그리고 염색가들은 경험적으로 도출된 화학적 과정에 대한 지식을 사용하여 그들의 공예품을 완벽하게 만들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헬레니즘 시대와 로마 시대에, 그들의 기술은 잘 발전되었고, 정교한 도자기, 유리, 염료, 약품, 강철, 청동, 황동, 금과 은의 합금, 식품, 그리고 다른 많은 화학 제품들이 거래되었습니다. 이집트의 헬레니즘적인 알렉산드리아는 이러한 예술들의 중심이었고, 나중에 연금술이라고 알려진 한 집단의 아이디어가 분명히 그곳에서 나타났습니다. 연금술: 연금술의 기원에 스며든 세 세트의 다른 생각들과 기술들이 있습니다. 첫 번째는 보석상, 금과 은 세공업자들, 그리고 귀하고 반 귀중한 재료들을 만드는 법을 배운 다른 장인들의 경험적인 정교함이었습니다. 그들의 기술들 중에는 제련, 검침, 합금, 금화, 혼화, 증류, 승화, 그림, 그리고 옻칠이 있었습니다. 두 번째 요소는 초기 그리스 물질 이론, 특히 아리스토텔레스 철학인데, 이것은 한 종류의 물질이 다른 물질로 무한히 변형 가능한 가능성을 암시했습니다. 연금술의 세 번째 뿌리는 아시아 철학과 종교, 헬레니즘적인 신비 종교, 그리고 헤르메스주의적인 글 (마술, 점성술, 연금술에 관한 그리스의 가명의 글들의 단체)로 알려지게 된 것은 이집트 신 Thoth 또는 그의 그리스 대응물인 헤르메스 트리스메기스토스에 의해 만들어진)의 복잡한 조합으로 구성되었습니다. 그러나 헬레니즘적인 이집트는 연금술의 고향에 대한 단지 몇 가지 후보들 중 하나라는 것에 주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거의 같은 시기에 페르시아, 중국 및 다른 곳에서 비슷한 생각들이 발전하고 있었습니다. 일반적으로, 연금술사들은 더 가치 있는 물질을 준비하기 위해 물질의 특성을 조작하는 것을 추구했습니다. 그들의 가장 친숙한 탐구는 구리, 주석, 철 또는 납과 같은 평범한 금속을 은이나 금으로 바꿀 수 있는 마법의 물질인 철학자의 돌을 찾는 것이었습니다. 이 기술에서 중요한 물질들은 황, 수은, 그리고 일렉트럼(금-은 합금)을 포함했습니다. 그러나, 다른 많은 연금술사들은 연금술의 변환(양각작용)을 분사하여 궁극적인 질병인 죽음을 포함하여 어떤 질병도 치료할 수 있는 "생명의 묘약"으로 알려진 약학적 제제에 그들의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각각이 금속 또는 인체를 "치료" 하기 때문에, 철학자의 돌과 생명의 묘약은 평행한 탐구로 간주될 수 있으며, 불멸의 완벽함을 산출합니다. 이 모든 것과 비슷한 종교적인 측면도 있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일부 연금술사들은 물질 조작을 완전히 분사하여, 영적인 순수함과 궁극적인 구원을 목표로 명상에 몰두했습니다. 이슬람교가 발전한 후인 9세기의 아랍어를 사용하는 학자들은 그리스의 과학과 철학 작품을 자신들의 언어로 번역했습니다. 그 후 이슬람 세계의 철학자들은 화학과 연금술에 대한 생각을 열정적이고 성공적으로 추진했습니다. 알코올, 알칼리, 연금술, 지르콘, 영약, 나트론 등 현대의 화학 단어가 아랍어에서 유래했다는 사실은 화학의 역사에서 이 시기의 중요성을 시사합니다. 모든 금속은 황과 수은으로 다양한 비율로 형성되며, 그 비율을 바꾸면 연구 중인 금속을 변화시킬 수 있고, 심지어 납이나 철에서 은이나 금을 만들 수 있다는 이론도 중세 아랍 연금술의 대표적인 이론 중 하나였습니다. 그러나 모든 연금술사가 그런 변화의 가능성을 믿는 것은 아니었습니다. 나중에, 기독교 서유럽의 학자들은 이 책들을 라틴어로 번역함으로써 고대 그리스와 중세 초기 아랍 철학을 배웠습니다. 따라서, 연금술의 전통은 그리스-아라비안 철학 및 과학 말뭉치의 나머지 부분과 함께 12세기에 서양으로 넘어갔습니다. 영국의 로저 베이컨, 독일과 프랑스의 알베르투스 마그누스와 같은 13세기의 유명한 스콜라 철학자들은 연금술에 대해 썼습니다. 이 배운 문학과 함께, 경험적인 화학 예술은 계속해서 번창했고 장인, 기술자, 정비사 사이에서 주로 별개의 전문 분야를 구성했습니다. 13세기 후반의 중요한 서양의 연금술사는 8세기 아랍의 연금술사 자비르 이븐 ḥ라이얀에게 경의를 표하며 스스로를 게버라고 불렀던 유명한 라틴어 작가입니다. 게버는 황산, 질산, 염산을 제조하고 사용하는 방법을 최초로 기록했는데, 증류주에 대해 광범위하게 친숙하다는 최초의 명백한 증거 역시 그의 시대보다 훨씬 앞선 것은 아닙니다. 이러한 물질들은 이전의 것들보다 더 강력하고 효율적인 새로운 스틸에 의해서만 생산될 수 있었고, 이러한 주목할 만한 새로운 물질들의 출현은 화학자들의 레퍼토리에 극적인 변화를 가져왔습니다. 르네상스는 과학에 대한 관심이 더욱 강했습니다. 독일-스위스 의사인 Paracelsus는 연금술, 카발라, 점성술, 그리고 마술을 행했고, 16세기 전반에 그는 약초 치료보다 광물의 역할을 옹호했습니다. 약학과 의학에서 화학물질에 대한 그의 강조는 이후의 인물들에게 영향을 미쳤고, Paracelsian 접근법에 대한 활발한 논쟁은 17세기 말경에 맹위를 떨쳤습니다. 그러나 유럽에서 추정되는 오리 행동의 일부 유명한 업적들이 사기로 밝혀지면서 해석학의 영향력은 점차 감소했습니다. 이론과 잘 융합된 열린 마음의 경험적 연구가 연금술의 역사에서 빠져 있었다고 생각하는 것은 실수일 것입니다. 연금술에는 수세기 동안 꽤 많은 과학적인 실천가들이 있었는데, 특히 17세기의 과학 혁명의 영웅들인 영국의 로버트 보일과 아이작 뉴턴이 그들의 (대부분 비밀스러운) 연금술 연구에 체계적이고 정량적인 방법을 적용했습니다. 실제로 17세기 말까지만 해도 연금술과 화학을 구분하는 것은 거의 없었습니다. 두 단어가 동일한 개념에 적용되었기 때문에 연금술을 신뢰할 수 없는 신비한 유사과학의 재통으로 사라지게 하면서 화학자들은 두 단어에 다른 정의를 부여했습니다.
카테고리 없음